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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정보의 이메일을 가져오는 방법

교직원정보(@dau.ac.kr)의 메일을 주기적으로 가져 오기 위해서는 Google의 메일 가져오기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은 받은편지함의 메일만 가져올 수 있으며 가져온 메일의 메일함 및 라벨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

  1. 동아구글앱스에 로그인하고 동아구글앱스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환경설정을 클릭한 다음 계정 탭을 엽니다.

  2. POP3을 사용하여 메일 확인 섹션에서POP3 이메일 계정 추가를 클릭합니다.

  3. 이전할 계정의 이메일 주소란에 교직원정보메일아이디@dau.ac.kr를 입력하고 다음 단계를 클릭합니다.

  4. 서버 이름을 daunet.donga.ac.kr로 변경하고, 포트(110)를 입력합니다.
  5.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6. 메일 사본 남기기 박스에 체크합니다
  7. 교직원정보에서 수신한 메일을 쉽게 구분하기 원한다면 수신메일에 라벨 지정을 체크 합니다
  8. 계정추가를 클릭합니다.

  9. 계정 추가를 완료하면, 보낸사람 주소로 설정하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Gmail에서 발송한 메일을 다른 이메일 계정에서 온 것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아니오를 체크한후 마침을 클릭합니다

  10. 이 작업이 완료되고 난뒤 교직원정보 메일을 가져오는데는 시간이 걸립니다.(30분 간격으로 메일을 가져옵니다)

문의사항은 정보전산과 051-200-6838로 문의 바랍니다.